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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지사운영 및 관리지침 : 회원지사 운영 및 관리지침에 관한 안내입니다.


제 1 장 총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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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조 ( 목적 )
본지침은 하이리빙 본사4층 회원지사 사용 부분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으로써 회사와 회원이 사용함에 있어 합리적이고 효율적인 운영 및 관리를 통한 하이리빙 사업 발전에 이바지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 정의 )
본지침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다.
  1. "회사"라 함은 주식회사 하이리빙을 말한다.
  2. "회원"라 함은 상위 직급자로서 그룹 또는 라인의 리더를 말한다.
  3. "랠리"라 함은 전월 실적에 대하여 승급축하(핀수여 등.) 일련의 회원 동기부여 행사를 말한다.
  4. "세미나"라 함은 교육의 일환으로 어떤 사안에 대한 발표 및 게스트를 초빙하여 교육을 겸비한 행사를 말한다.
  5. "랠리 & 세미나"라 함은 3호의 "랠리"와 4호의 "세미나"를 동시 진행하는것을 말한다.
  6. "그룹(라인)미팅"라 함은 각 그룹(라인)리더를 중심으로 공지 또는 협의등을 하기위한 모임을 말한다.
  7. "그룹리더"라 함은 회사에서 정식으로 인정한 회원 그룹의 리더를 말한다.
  8. "라인리더"라 함은 연간 여행점수 72점 이상의 회원으로 회사에서 라인리더로 인정한 회원을 말한다.
제 3 조 ( 적용범위 )
본지침은 회원지사 사용을 원하는 회원에 한하여 적용한다.
제 4 조 ( 적용제외 )
본지침은 회원이 사용함에 따른 운영 및 관리규정으로서 회사의 사용에 있어 적용되지 아니하며, 회사의 사용은 회원의 사용에 우선하며 회원이 사용허가를 받았다 해도 회사의사용이 발생될 경우 그날 주어진 사용에 대한 허가는 취소됨을 원칙으로 하고 회원은 이러한 경우 적극 협조해야 한다.

제 2 장 운영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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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5 조 ( 사용범위 )
회원지사의 모든 시설은 회원의 교육/행사등 회사와 회원의 이익에 부합한 경우에만 사용 허가를 회사의 회원지원실을 통해 받을 수 있으며, 그 사용 허가는 우선순위에 의하여 결정된다.
다음 우선순위에 따라 사용을 허가할 수 있다.
  • 1 순위 : 랠리&세미나
  • 2 순위 : 랠리
  • 3 순위 : 세미나
  • 4 순위 : 200명이상의 그룹 또는 라인미팅
  • 5 순위 : 200명이하의 그룹 또는 라인미팅
  • 6 순위 : 교육운영
제 6 조 ( 사용기간 )
회원지사 사용기간은 사용허가를 받은 달로부터 6개월(반기)을 사용할 수 있다.
제 7 조 ( 일일사용시간 )
회원지사의 사용은 09:00부터 22:00까지로 함을 원칙으로 한다.
제 8 조 ( 사용허가 신청 )
회원지사의 시설을 사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매년 1월, 7월에 사용허가신청서(별첨1)를 회원지원실로 제출하여야 하며 회원지원실은 접수한 신청일정을 정리하여 익월에통보하여야 한다.
회원지사 사용신청 접수 및 선정된 회원의 사용은 다음과 같다.
  • ㄱ. 1월 신청 : 동년 7월 ~ 12월까지 사용 허가
  • ㄴ. 7월 신청 : 익년 1월 ~ 6월까지 사용 허가
  • ㄷ. 1월,7월에 신청접수는 각각 2월, 8월에 허가를 통보해주며, 동일일정 발생시 제9조에 의하여 처리한다.
제 9 조 ( 동일일정 발생 )
제출한 사용허가 신청서의 사용일정이 동일한 일정으로 접수되었을 경우 제5조에 의하여 우선순위에 따라 적용한다.
  1. 동일순위에 동일일정이 발생될 경우 신청한 회원들이 모여 "추첨"을 통하여 결정된다.
  2. 추첨순위에 따라 차회 사용순서로 적용한다.
  3. 1순위에 선정된 회원은 사용기간동안 사용허가를 받으며, 변경을 원할시 바로 후순위에서 사용 가능하다.
  4. 먼저 사용한 회원의 연속사용은 불가를 원칙으로 하며 후순위로 결정된 회원이 사용허가를 포기할 경우에는 연속사용은 가능하다.
  5. 연속사용은 후순위 사용포기 및 새로운 신청자가 없을때 가능하며, 새로운 신청자가 발생시 재추첨을 통하여 동일한 방식으로 적용하여 운영한다.

제 3 장 시설사용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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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0 조 ( 사용제한 )
회사는 회원지사 사용승인을 받은 회원의 사용여부에 사용허가에 제한을 둘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사용허가를 취소할 수 있다.
  1. 다음의 경우 사용허가에 있어 회사는 사용허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다.
    • ㄱ. 사용허가를 받아 운영시 100명 이하의 회원으로 운영한 경우( 향후 3개월 신청제한)
    • ㄴ. 회원이 회원활동 규정에 따라 "제41조(경고)"를 받은경우 ( 향후 3개월 신청제한)
    • ㄷ. 회원이 회원활동 규정에 따라 "제43조(자격정지)를 3 또는 6개월 자격정지받은 경우(향후 6개월 자격제한)
    • ㄹ. 사용허가를 받아 운영을 하지 않는 경우( 향후 6개월 신청제한)
    • ㅁ. 회원이 회원활동 규정에 따라 "제43조(자격정지)를 12개월 자격정지받는 경우(향후 12개월 자격제한)
    • ㅂ. 기타 사용시 무리를 일으켜 회사적 손실 및 신뢰를 실축시킨경우(즉시 또는 향후 3개월)
  2. 다음의 경우 사용허가를 즉시 취소하고 향후 사용허가 신청을 무기한으로 제한할 수 있다.
    • ㄱ. 회사를 비방하는 행위의 경우
    • ㄴ. 타 그룹 및 회원을 비방하여 사업을 방해하는 경우
    • ㄷ. 타사를 홍보하고 유인하는 등 회원활동규정 "제42조(회원의 자격해지)"의 행위를 한 경우

제 4 장 시설사용자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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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1 조
허가된 사용목적과 사용시간을 엄수할 것.
제 12 조
사용자는 시설 및 기구에 대한 사용자 주의 의무가 있음을 명심할 것.

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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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지침은 2008년 2월1일부터 그효력을 발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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