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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리빙 반품제도 : 하이리빙은 언제나 판매보다 소비자의 권익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반품에 대한 자세한 제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일반규정 유형별 반품규정 반품 규정의 예외사항 반품절차 기타사항

반품 일반규정

품질 만족 제도에 의한 반품

하이리빙 상품을 구매한 후 품질에 있어서 구매 전의 판단 기준보다 실제 상품이 다르다고 판단될 경우 소비자는 상품을 판매한 하이리빙회원에게(상품인도일로부터 14일 이내), 하이리빙회원은 회사에게(상품 출고일로부터 30일 이내) 상품을 반품할 수 있고 반환되는 상품에 대해서 회원의 선택에 따라 상품을 교환, 환불 등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단, 품질만족 제도는 모든 품목에 대하여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상품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


품질만족제도에 의한 반품이 불가능할 경우

회원(소비자)의 고의나 과실로 인해 상품이 손상된 경우/반품 시기가 제품 출고일(거래명세표 발행일 기준)로 부터 30일이 초과한 경우/동일품목을 무분별하게 1개 이상 사용한 경우(1개만 인정)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의 과실로 인한 상품손상/상품출고일로부터 30일이 초과한 경우/상품 내용물이 70%이상 남지 않은 경우/동일품목을 1개 이상 사용한 경우

품질만족 제도에 의한 고객 불만족으로 인하여 반품이 발생하게 될 경우에는 요청 즉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여, 회사 귀책 사유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 상품회수에 대한 물류 비용은 반품 당사자 본인이 부담하게 됩니다.


보유 재고에 의한 반품

  • 상품을 구매 후 사용치 않아 재판매가 가능한 상품에 대하여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입니다.
  • 보유재고 반품은 지사에 직접 방문하여신청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재판매가 가능한 상품을 반품하여 환불하고자 할 경우에는 상품 출고일(거래명세표 발행일 기준)로부터 반품 기한에 따라 법정 반환 수수료가 공제되며, 모든 반품은 3개월 (90일) 이내에만 가능하고 그 이상 경과된 상품은 불가능 합니다.
방문 판매법에 규정된 법정 반환 수수료 : 반품 금액의 일정 비율
구분
적용비율 5% 7% 반품불가 -

주) 구매사실의 입증 자료(거래명세표 또는 세금계산서)를 제시할 수 없을 경우 3개월 이상 된 상품으로 간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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