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주문/배송조회 장바구니 하이 아카데이 고객센터

카테고리 전체보기 열기/닫기

고객지원센터 주문전용 : 1588-8082 통합상담 : 1577-2770 평일 AM 9:00~PM 19:00 토요일 AM 9:00~PM 15:00 (일요일/공휴일 휴무) (단, 생활가전, e-shop, myLshop 평일 18시까지 근무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하이리빙 제휴카드 하이리빙-롯데카드 하이리빙 세이브카드

반품안내


하이리빙은 언제나 판매보다 소비자의 권익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만약 구입하신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불만이 있으실 때에는 하이리빙 고객품질만족제도에 의거, 당사 지사에서 교환 또는 환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은 구매 계약서 또는 세금계산서(반품신청서, 반품을 원하는 상품, 본인 구매를 증명하는 서류)를 회사에 제출하면 회사는 수당 및 수수료의 법정공제 후 환불해 드립니다.(단, 유통기한의 초과 또는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상품 구매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한 상품 등의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철회권 행사 가능 기간

  • 회원과 소비자 거래시 : 계약서 교부일(상품 인도일)로 부터 14일 이내
  • 회사와 회원 거래시 : 계약서 교부일(상품 인도일)로 부터 90일 이내(보유제고 반품의 경우)

현금거래시

  • 회원과 소비자 거래시 : 회원이 소비자에게 철회서면 발송 및 상품, 용역의 반환을 하면 반품접수 후 3일 이내 대금 반환
  • 회사와 회원 거래시 : 회사가 회원에게 철회서면 발송 및 상품, 용역의 반환을 하면 반품접수 후 3일 이내 대금 반환

신용카드 거래시

  • 회사가 대금을 지급받지 않은 경우 : 신용카드업자에게 대금청구 정지 또는 취소 요청 → 회사는 회원에게 계약철회 및 상품 반환 요청
  • 회사가 대금반환 대금을 지급받은경우 : 신용카드업자는 회사에 요청 → 회사는 회원에게 계약철회 및 상품 반환 요청

주의사항

  • 회사가 지불한 환불액이 회원에게 공급한 금액을 초과할 때(회원은 소비자에게 판매 시) : 회원에게 차액 청구 가능
  • 상품 또는 용역 반환에 필요한 경비는 회사가 부담하며, 회사는 위약금 또는 손해 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상품파손의 경우는 제외됩니다.)

다단계 판매에서의 일정한 이익의 내용

  • 다단계 판매원은 다단계 업자가 제공하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용역을 제공받아 이를 소비자들에게 판매 또는 제공하으로써 소매이익을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의 하위 판매원들에 대한 상품의 판매 또는 용역의 제공과 관련된 조직관리 및 교육훈련을 통하여 후원수당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최근 본 상품 (0개)
추천상품 (20개)
  • 엔트리 헬스비아연(G)
  • 24다이어트 데이 앤 나이트
  • 아이 링클 코렉팅 크림
  • 무무겔 플러스
1/5
  • 나의 쇼핑찜
  • 예약주문
  • 즐겨찾기
  • 출석체크
  • 비즈템
  • 사회공헌
  • 소비자주의
  •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