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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리빙 반품제도 : 하이리빙은 언제나 판매보다 소비자의 권익을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반품에 대한 자세한 제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일반규정 유형별 반품규정 반품 규정의 예외사항 반품절차 기타사항

기타사항

  • 어떠한 경우라도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상품의 유통기한이 경과된 상품의 반품
    2. 회원 자격을 상실한 해지(탈퇴)회원 상품의 반품 (회사 징계에 의한 강제 해지회원 제외)
    3. 본인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손상된 상품의 반품
    4. 시간의 경과에 의한 상품의 가치가 손상된 상품의 반품
    5. 상품 출고일(거래명세표 발행일)로 부터 90일이 경과된 상품
  • 어떠한 경우라도 회사 귀책 사유로 인해 발생되는 반품은 제반 수수료를 공제하지 않고 반품이 가능합니다.
  • 상습적이거나 고의적인 반품 행위가 적발되는 회원은 회원의 자격이 상실되며, 월간 이월된 반품의 누적 HP가 150만점을 초과하는 회원의 환불 반품은 반품신청서와 동시에 회원탈퇴서(회사양식)를 작성하여 함께 제출하셔야만 반품이 허용되며, 각 라인에 대하여 50만HP를 초과하여 500만점을 유지하지 못할 경우 해당 실적월의 본인 및 상위회원의 직급이 조정됩니다.
    (상위회원의 조정직급은 해외여행,학자금,연간 성취보너스등에 적용됩니다.)
    예외사항 : 당월구매, 당월반품 및 교환일 경우 / 반품 실적을 제회하고도, 구매월 직급달성 인정기준에 영향이 없을 경우, 하향 조정된 직급은 핀지급 자격심사 및 해외여행, 학자금, 연간성취보너스 등의 점수에 적용됨
  • 모든 상품의 반품은 소비자가 회사에 직접 반품할 수 없고 반드시 상품을 판매한 하이리빙회원을 통해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단, 판매한 회원의 연락 또는 소재 파악 불가능 시에 한하여 회사에 직접 반품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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